Please share your thoughts

 
 
 
 
 
Fields marked with * are required.
7 entries.
하영주 하영주 wrote on 2024/02/12 at 11:12 AM
안녕하세요. 예전 데이터 정리하다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왔네요. 여전히 바쁘게 지내시는 것 같습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이 수월하게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이곳이 그대로 있어서 반갑네요~
Admin Reply by: Hyukjin
안녕하세요? 또 들려주셔서 반갑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바쁘게 지내고 싶지 않아 이리저리 노력하는데 아직은 지지부진한 것 같습니다. 이곳은 제가 살아있는 한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항상 건강하고 또 행복하세요!
♡ wrote on 2024/02/04 at 7:33 PM
안녕하세요. 우연히 들어오게 되었는데 쓰신 글들 보고 많은 것 배우고 갑니다.
Admin Reply by: Hyukjin
안녕하세요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 혼자 생각난 것을 기록하는 공간일 뿐입니다 ^^
우은주 우은주 wrote on 2021/05/11 at 10:39 PM
안녕하셨어요? 여전히 감각적이고 멋진 페이지... 조금 지쳐서 쉬려고 들렸어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being here as always....
Admin Reply by: Hyukjin
정말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셨지요. 반갑습니다!
KJS KJS wrote on 2018/10/18 at 6:59 PM
안녕하세요, 종종 들어오고 지난번 사진선물 감사하게 받았던 사람입니다.(잠실 장미) 제가 추측하기로 아마 OOO관리서비스 사업하시는 것 같은데.. 제가 최근에 관리측 상대로 공용/전용 부분 구분 및 이에 따른 비용처리 관련해서 머리가 좀 아픈 일이 있네요. ㅎㅎㅎ 혹시 이메일로 상담이 가능하신가요??ㅎㅎ 이메일 주소는 알고 있습니다~~
Admin Reply by: Hyukjin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지요? 이메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용 김주용 wrote on 2018/05/14 at 8:56 AM
혁진님! 오랜 만에 인사 드립니다. 세월이 참 빠르네요. 잘 지내고 계신 듯 합니다.. 얼마 전 다시 찾은 이 곳이 오늘 문득 생각이 나서 들어와 봤습니다. 온 김에 안부 여쭙고 갑니다. 행복한 오늘 되십시요.
Admin Reply by: Hyukjin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반갑고 또 반갑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또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변석호 변석호 wrote on 2018/01/23 at 7:32 PM
안녕하세요. 사는 게 바빠 또 오랜만에 왔네요. 부산에서 무슨 일을 하시는가 보군요. 우유부단한 성격의 저로서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항상.. 건승 하시길 기원합니다.
Admin Reply by: Hyukjin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일을 꾸미고 있습니다. 힘내는 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변석호 변석호 wrote on 2017/07/02 at 8:53 PM
오랜만에 왔는데, 페이지가 바뀌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하실 수 있는 능력이 부럽습니다!
Admin Reply by: Hyukjin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셨는지요? 이번 홈페이지는 제가 디자인 구상은 했지만 실제로 만들자니 저도 역량이 안되어서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해서 만들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