줬다 안주기

회사 근처에 있는 준오헤어에 다니고 있다.

지방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미용실 커트 비용이 비싸진 않은데
실력을 믿을 수 없어서 몇번 당한 후에는
그냥 준오헤어를 다니고 있다.

거의 1년째 같은 선생님에게 받고 있는데
매달 가면 2,000원짜리 쿠폰(상품권)을 주어서
다음번 방문에 쓸 수 있도록 해주었다.

그런데, 오늘 코로나가 더 심해져서 손님 안와 걱정이라던 선생님은
오늘 방문하고 결제할 때에는 영수증 외에 아무것도 주지 않았다.

속으로 응? 싶으면서 부정적인 생각이 들었다.

마케팅이 이래서 힘들다.
몇달째 받아오다보니 너무 당연하게 생각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