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피터 드러커?

어느 책 소개를 보다가..

아니, 우리 나라에 감히 한국의 피터드러커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던가?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88967908416&orderClick=LAH&Kc=

저자 류랑도는 (주)더퍼포먼스의 대표 컨설턴트이자 CEO이다. 자타가 공인하는 성과관리 전문가로, 그의 이름 앞에는 ‘한국의 피터 드러커’, ‘경영자와 리더들의 멘토’, ‘베스트셀러 저자’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는다. 그러나 그 무엇보다 그를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수식어는 ‘성과관리에 목숨을 건 사람’이다. 그는 ‘대한민국의 모든 조직과 구성원들이 경영하는 방식, 일하는 방식을 성과관리 방식으로 혁신하여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도록 돕겠다’는 뜻을 평생의 미션으로 삼고 있다. 수많은 조직들의 흥망성쇠를 지켜보며 그가 절실하게 깨달은 것은 ‘조직 내 직책별 구성원들의 역할이 혁신되어야 성과가 증대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직책 수행자들의 ‘차별화된 역할’을 집중 연구한 끝에 《일한다면 사장처럼》을 출간했다.
저서로는 《나는 성과로 말한다》, 《첫 번째 질문》, 《일을 했으면 성과를 내라》, 《제대로 시켜라》, 《회사 개념어사전》, 《하이퍼포머》 등 다수가 있으며 현재 수원축협 사외이사, 삼보산업, 삼보오토 경영고문을 맡고 있다.